IT융합대학과 SW중심대학사업단이
SW교육체계의 선도적인 혁신을 추구합니다

홍보자료

조선대학교 SW융합교육원 - (주)인포렉스, 인재양성·채용 위한 산학협력 협약 체결
작성자 : SW중심대학사업단 작성일 : 2019-11-22 04:24 366
파일
조선대학교 SW융합교육원 - (주)인포렉스, 인재양성·채용 위한 산학협력 협약 체결

http://www.mbn.co.kr/news/economy/3882442

온라인 콘텐츠 제작회사 ㈜인포렉스(대표 박진)와 조선대학교 SW융합교육원(원장 정일용)이 인재양성 및 채용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식을 5일 체결했다고 밝혔다.

이번 산학협력협약은 IT 산업 발전에 필요한 인재 양성과 기술교육 체제의 연계성을 강화하고 산학협동에 의한 기술 개발과 경영 개선 및 채용 등 제반 업무의 협력을 통한 상호발전을 도모하고자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.

㈜인포렉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SW교육 및 IT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조선대학교 SW융합교육원의 연구개발 및 교육에 필요한 자원과 노하우를 제공하여 교육생의 실무능력 향상 및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협력하게 된다.

또한 교육생을 대상으로 인턴쉽 및 현장실습과 같은 현장경험을 제공하여 실무역량 강화를 도모한다. 조선대학교 SW융합교육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연구 활동과 정보의 교환, 교육과정편성 운영 등을 통해 맞춤형 인력 양성 및 기관 발전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모색할 예정이다.

㈜인포렉스 박진 대표는 “IT전문인력이 부족한 지방에서 인재확보를 위해 지역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”면서 “이번 산학협력협약을 통해 기업과 교육기관의 발전 및 상생에 가속도를 붙이게 될 것”이라며 “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많은 지역의 관련 학과 및 교육기관과 협약을 진행하게 될 것”이라고 소감을 밝혔다.

한편, ㈜인포렉스는 현재 ‘결혼중개앱 여보야’, ‘부동산/구인구직 방부장’ 등을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온라인 콘텐츠 제작 전문 기업이다.

MBN스타 대중문화부 손진아 기자